• 외벽 발수공사
  • 일반 건축 및 콘크리트 구조물의 수분흡수에서 발생되는 동파, 누수균열, 탈락, 백화현상으로 인하여 철근 부식이 심화되며 결국 건축, 구조물의 수명이 단축시킨다.

    그러므로 침투성 발수공법은 뛰어난 모세관 침투작용으로 건축 및 토목구조물이 물의 침투로 손상되거나 오염되는것을 방지하는 방수 공법이다.
    건물외벽 뿐 아니라 건물옥상 및 사우나.화장살 등의 타일을 뜯지않고도 모체에 깊숙이 침투하여 단 한번 시공으로 반 영구적인 방수효과를 볼 수 있다.

    규소 화합물인 수지의 구조로 시멘트몰탈, 콜크리트와 혼합하여 방수, 발수접착, 수밀성을 나타내는 화핫적, 물리적, 설질을
    가지고 있다.

    누수가 심한 사우나 바닥의 경우도 타일의 손상없이 침투방수제만으로 완벽한 모체침투로 그 성능이 입증되었다.
    ① 발수 효과가 뛰어나다.
    ② 염분과 산에 강하다.
    ③ 풍하방지, 이끼방지, 영구적이다.
    ④ 수지형 피막을 형성한다.
    ① 외벽 누수로 인한 백화 현상등의 더러움을 제거한다.
    ② 실리콘 및 충진재로 크랙을 보충한다.
    ③ 0.2mm 이상 크랙일 경우 씰링 처리한다.
    ④ 크랙의 상태에 따라 그라우팅 작업 또는 V컷팅 후 충진 작업등을 시행시킬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.
    ⑤ 발수제를 외벽 전체에 골고루 분사하여 충분히 스며 들도록 한 후 건조시킨다. (2회 실시)
    ⑥ 작업을 마친 후 유리창과 스테인레스 등에 붇은 발수제를 깨끗이 닦아낸다.

    ※ 발수재의 특성상 투명이므로 현장 확인이 필요하며 직접 물을 뿌려 확인할 수 있다.
      물을 뿌리면 물이 침투하지 않고, 이슬처럼 맺쳐 흘러내린다.
    건물 외벽 (적벽돌/드라이빗드/타일) 옥상, 화장실, 베란다, 목욕탕, 사우나등